셀 방학동안 읽으실 수 있도록 추천도서를 안내해드립니다. > 알립니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알립니다 HOME

셀 방학동안 읽으실 수 있도록 추천도서를 안내해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HYOSUNG 댓글 0건 조회 30회 작성일 19-07-28 07:18

본문

67bb9882b0d360ebdcaf8a4b4febd129_1564265859_7531.jpg

* 교회, 나의 고민 나의 사랑(필립 얀시. IVP)
8,000원

* 밴드(댓글)와 사무실을 통해 구입 가능합니다.


[출판사 서평]
출간 후 10년 동안, 교회에 지친 영혼들을 치유해 온 바로 그 책!
필립 얀시, 실망과 오랜 방황 끝에 교회를 향한 따뜻한 희망을 건져올리다!


누구나 교회에서 아프고 씁쓸한 경험을 한다. 하나님이 세우신 교회라 보기에는 너무나 실망스럽고, 마음에도 들지 않는 모난 사람들을 매번 만나기도 힘겹다. 대체 왜 우리는 이런 의미 없어 보이는 교회 생활을 지속해야 하는 걸까? 최고의 복음주의 작가 필립 얀시는 젊은 날 교회를 방황했던 자신의 솔직한 이야기를 통해, 교회에 대한 회의와 고민을 어떻게 풀어 왔는지를 들려준다. 위선과 율법주의로 단단히 무장한 근본주의 교회에서 유년기를 보낸 그는 더 넓은 세상을 보기 위해 교회를 뛰쳐나왔고, 이후 그의 20대 청춘은 교회로 다시 돌아가기 위한 몸부림의 시간이 되었다.


그의 이야기를 들으면 한 권의 에세이를 읽는 듯, 그리고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 솔직한 감성에 빨려들고 깨달아야 할 현실에 번쩍 눈이 뜨인다. 그를 아프게 찔렀던 교회의 적나라한 모습을 고발하고 그 안에서 아픔을 겪는 많은 이들에게 공감하면서도, 그 외면을 꿰뚫어 우리가 교회에서 진정 무엇을 보아야 하는지를, 교회와 어떻게 화해해야 하는지를 친절히 알려준다. 그리고 어느새 우리 안에 숨겨진 교회에 대한 깊은 필요를 발견하고, 교회를 향한 따뜻한 희망이 새록새록 돋아나게 한다.


* 밴드(댓글)와 사무실을 통해 구입 가능합니다.
밴드를 통해 구입 희망하시는 분은 댓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ED KOREA 카이로스 제자대학
시리즈 설교 동호회 안내

접속자집계

오늘
24
어제
146
최대
407
전체
37,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