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9월08일]러시아 오브닌스크 선교관 봉헌 > 담임목사 칼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담임목사 칼럼 HOME

[2019년09월08일]러시아 오브닌스크 선교관 봉헌

페이지 정보

작성자 HYOSUNG 댓글 0건 조회 712회 작성일 19-09-07 17:06

본문

우리 교회는 러시아권 선교를 꾸준히 해 오고 있습니다. 선교의 핵심에는 뜨레스디아스가 놓여 있고, 러시아에서 TD를 열심히 섬기고 계신 조강희 선교사님과 문양순 선교사님이 그 중심에 계십니다.
우리 교회도 예배당 건축을 앞두고 있던 상황에서 선교관 부지를 매입하기 위한 모금을 위해 한국에 오셨던 조강희 선교사님께 2천만 원 헌금을 드리는 것으로 선교관 부지 매입이 시작되었습니다.
그 후 선교관 건축이 시작되자 또다시 우리 교회 한 권사님의 헌신으로 3천만 원의 선교관 건립 헌금을 드리는 것으로 총 5천만 원의 선교비 지원을 통해 드디어 선교관을 봉헌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선교관 봉헌은 우리 교회로서는 의미 있는 발걸음입니다. 그동안의 선교지 지원이 많이 있었지만 가장 많은 헌금을 봉헌한 것도 큰일이지만, 그동안 조강희 선교사님의 사역과 함께 했던 많은 나날들 동안 쌓여왔던 신뢰가 하나 둘 모아져서 맺혀진 열매라는 것도 의미 있는 일입니다. 우리 교회 파송 선교사님도 아닌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최선을 다해 섬길 수 있도록 장로님들과 성도들이 마음을 열고 큰 가슴으로 섬기셨다는 것도 의미가 큰일이라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효성중앙 성도들의 마음을 모아 떠나는 이번 선교지 방문과 선교관 봉헌을 통해 다시 한번 우리 교회에 맡겨주신 사명, 땅 끝까지 선교하라는 사명을 재확인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주님, 이 일을 통하여 주님만 영광을 받으시옵소서. 아멘.”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온라인 예배 교회관련 기사내용
PED KOREA 카이로스 제자대학
시리즈 설교 동호회 안내

접속자집계

오늘
812
어제
676
최대
2,480
전체
444,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