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8월25일]래인보우알파코스 18기 > 담임목사 칼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담임목사 칼럼 HOME

[2019년08월25일]래인보우알파코스 18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HYOSUNG 댓글 0건 조회 77회 작성일 19-08-24 19:27

본문


우리 교회가 성도들의 영적 성숙과, 새가족들의 교회 정착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알파코스를 시작한 지 벌써 18번째 참가자들을 모집 중에 있습니다. 그동안 알파코스를 통해서 수 많은 성도들이 기독교의 가장 기초적인 주제에 대해 토크하는 것을 들으면서 믿음의 기초를 재정립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테이블에서 리더와 헬퍼로 참가자(게스트)를 섬기면서 그리스도 안에서의 성숙한 성도로서의 자세를 더 견고하게 몸에 익힐 수 있었습니다.

우리 교회는 뜨레스디아스를 통해 섬김과 봉사의 체질을 지닌 교회로 성장하였습니다. 뜨레스디아스는 3박4일이라는 시간을 내야만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서 많은 분들이 하기에는 부담을 느낄 수 있지만, 알파코스는 매 주일 오후시간만 낸다면 누구나 다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오후예배가 4부예배로 변경되면서 알파코스를 오후 2시30분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좀 더 편하게 알파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난 기수에 이어서 이번 기수에도 서울의 양문교회 성도들도 알파에 참가합니다. 서울에서 인천까지 알파를 경험하기 위해 다른 교회 성도들이 오시는데, 우리 교회 성도들도 더 적극적으로 알파에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알파코스는 섬기는 분들이 있어야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그동안 알파를 경험한 분들은 누구나 다 섬길 수 있습니다. 섬김이야말로 받는 것보다 훨씬 더 보람되고 기쁨을 느끼는 경험이 될 것입니다.

9월 1일~! 시작되는 래인보우알파코스 18기를 기대합니다.

함께 기도해 주세요~!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ED KOREA 카이로스 제자대학
시리즈 설교 동호회 안내

접속자집계

오늘
67
어제
150
최대
407
전체
51,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