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6월09일]기도 총동원령! 카타콤 기도회! > 담임목사 칼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담임목사 칼럼 HOME

[2019년06월09일]기도 총동원령! 카타콤 기도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HYOSUNG 댓글 0건 조회 17회 작성일 19-06-08 17:40

본문

드디어 9번째 카타콤기도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이제는 우리 교회를 대표하는 영적발전소가 된 카타콤 기도회~!
지난 금요일 카타콤 기도회를 시작하면서 하나님께서 이번 기도회에 주신 몇가지 마음이 있었습니다.
첫째, 복 받는 일에는 양보하지 말자!
은혜 받는 자리, 말씀 듣는 자리, 복 받는 순종, 믿음으로 심는 헌신... 이런 것은 양보해야 할 것이 아니라 악착같이 매달려야 합니다.
둘째, 무리하자!
하나님께서는 기적을 일으키시기 전에 우리에게 무리하게 요구하십니다. 항아리에 물을 가득 채우라 하십니다. 눈먼 사람에게 실로암에까지 가서 눈을 씻으라 하십니다. 엘리야는 과부에게  마지막 남은 가루로 떡을 만들어 자신을 대접하라고 요청합니다. 이런 무리한 요청을 하실 때에는 반드시 큰 복을 준비하고 계십니다.
셋째, 굳은 살을 제하자!
타성에 젖은 우리의 마음을 벗어 던지고 새로운 각오와 마음으로 기도회에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9번째 기도회이기 때문에 굳은살이 배겨서 무감각, 무반응할 때가 되었습니다. 성장하는 신앙은 그런 굳은살을 벗겨내고 처음처럼 그 일을 해내는 신앙입니다.
넷째, 자유하자!
그리스도 안에서 맘껏 자유하시기 바랍니다. 주의 영이 계신 곳에는 자유함이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성령 안에서 자유롭게 뛰놀며, 찬양하며 반응하시기 바랍니다. 기도의 열정을 마음껏 펼쳐 내시기 바랍니다.
기도 응답이 있는 기도회가 되길 축원합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ED KOREA 카이로스 제자대학
시리즈 설교 동호회 안내

접속자집계

오늘
90
어제
119
최대
407
전체
28,7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