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생활 안내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교회생활 안내 HOME

교회생활 안내

 교회 시설

 

 예배 생활

 주일예배와 기도회, 셀모임과 각종 교육등 은혜의 수단들을 통해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까지 성장하시기 바랍니다. 시간과 장소는 주보를 참고하시고, 셀리더 및 교구장의 인도에 따르시기 바랍니다.

 효성중앙교회는 성경은 개역개정판을 , 찬송가는 21세기 찬송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입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도 생활

 기도는 영의 호흡입니다. 날마다 시간과 장소를 성별하여 기도의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우리 교회의 2층에는 누구든지 자유롭게 이용하실수 있는 기도실이 있습니다.

 

 성경 읽는 생활

 성경 말씀은 영의 양식입니다. 날마다 분량을 정해서 성경을 읽으시기 바랍니다. 우리 교회에서는 날마다 말씀을 묵상(QT)할수 있도록 우리 교회판 생명의삶 큐티책을 구독하고 있습니다. <문의: 교회 사무실(032-552-5200)>

 개인적으로 성경을 읽으실때 잘 이해가 안되실 경우 읽기 쉽게 번역된 성경(새번역성경, 쉬운성경 등) 으로 읽으실 것을 권합니다. 하지만 쉬운 번역만으로 성경을 이해할수 있는 것은 아니며, 기도하며 성령의 도움을 받아야 영적 읽기가 될 것입니다.

 

 각실 사용

 [신청] 각 실 사용 파악과 중복을 막기 위해 사무행정실에 신청후 사용합니다.

 [사용 후] 사용하신 후에는 정리정돈, 청소, 소등, 점검, 문단속을 합니다.

 [기도실] 기도실에는 개인기도실이 있어 외부인에 의한 불미스러운 일을 방지하기 위해 상시 번호키로 문을 잠급니다. 사무행정실에 문의하시면 성도님들께 번호를 알려드립니다.

 [화장실] 1층 화장실은 자동 카운터 센서로 불이 켜지고 꺼지니 조명스위치를 조작하지 않고 그냥 진입합니다. 각 화장실에는 아기들과 부모님의 편의를 위해 기저귀 교환대와 함께 용변을 볼수 있는 아기의자가 있습니다. 문앞의 표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외부 대관 문의] 교회 사무실(032-552-5200)

 

 교회 출입

 [문단속 시간] 매일 새벽기도회 30분 전에 문을 열며, 밤 10시에 닫으니 시간에 맞춰서 퇴실합니다.


온라인 예배 교회관련 기사내용
PED KOREA 카이로스 제자대학
시리즈 설교 동호회 안내

접속자집계

오늘
254
어제
372
최대
2,480
전체
429,951